[2021.10.26 서초 N학교 교사연수]

서초 N학교에 계시는 초중고 특수교사님들을 대상으로 레고 에듀케이션의 스파이크 에센셜을 소개하는 교육을 실시하였습니다.

스파이크 에센셜을 학생들에게 알려주기 위해 선생님들이 직접 만들고 프로그래밍까지 해보면서 교구 활용에 대해 교육을 진행하였습니다.



[2021.10.24 고양 어린이박물관 교사연수]

고양 어린이 박물관에 계시는 SW 선생님들을 대상으로 레고 에듀케이션의 스파이크 에센셜을 소개하는 교육을 실시하였습니다.

박물관에 SW 교육을 받으러 오는 학생들에게 스파이크 에센셜 교구를 이용한 수업이 활성화 되어 많은 학생들이 관심을 갖게 됐으면 좋겠습니다.

미래교육 활용하고 체험하는
레고 에듀케이션 체험관
우리 아이들은
학교를 좋아할까요?

종소리로 공부의 시작을 알고 종소리로 공부의 끝내는 

새로운 지식을 아는 흥분보다는 울 아이들 저렴한 교구로 

실패와 성공이 보장되지 못하는 답답한 실험을 하고, 

같은 답을 내기 위해 수업 내내 기다려야 하는 

우리의 학교를 좋아하세요?


 우리는 엎드려 자고있는 아이를 

깨울 용기가 나지 않았습니다. 

지루한 잠을 청하는 아이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나누고 싶어 많은 선생님과 함께 미친 즐거움을 

경험하는 교육을 하고 싶어 여기 모였습니다. 


새로운 학교 문화를 꿈꾸며 시작한 핸즈온캠퍼스는

미래기술에 대한 체험학습과 활용 학습이 

잠든 우리 아이들을 깨울 

무기가 될 수 있다는 것을 체험하는 공간입니다.


[2021.10.20 충북 창의융합 메이커 교육 연구회 교사연수]

충북 창의융합 메이커 교육연구회에 계시는 초등 선생님들을 대상으로 레고 에듀케이션의 스파이크 에센셜을 소개하는 교육을 실시하였습니다.

스파이크 에센셜로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많은 만큼 많은 선생님들이 스파이크 에센셜 교육을 원하십니다. 학생들을 가르쳐주기 전에 직접 교육 만들고 프로그래밍 해보는 교사연수를 받아보시는건 어떨까요?



[2021.10.12 중부교육청 장학사 연수-스파이크 프라임]

중부교육청에서 일하고 계시는 장학사님들을 대상으로 레고 에듀케이션의 스파이크 프라임을 소개하는 교육을 실시하였습니다.

자라나는 꿈나무 친구들을 위해 스파이크 프라임 교구를 활용하여 실시할 수 있는 AI 교육에 대해 소개하고, 교구와 친해지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2021.10.03 체험단 교사 신제품 교육-스파이크 에센셜]

핸즈온 체험단으로 선정되신 초등, 중등 선생님들을 대상으로 레고 에듀케이션의 신제품인 스파이크 에센셜 신제품 교육을 실시하였습니다.
스파이크 에센셜 교구와 첫 만남인 만큼 교구와 친해지고 익숙해지는 시간을 만들어보았습니다.  
강의의 첫 차시는 제품에 대해 선생님들께 소개하고, 교구 활용 방법을 설명하는 시간으로 이루어졌습니다.



[2021.10.01 경기 미래캠퍼스]

경기미래캠퍼스에서 코딩강사님들을 대상으로 레고 에듀케이션의 스파이크 에센셜 교구를 활용하여 교사 연수를 실시하였습니다. 
스파이크 에센셜 강의의 첫 차시로, 제품에 대해 강사님들께 소개하고, 교구 활용 방법을 설명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강의를 더 재미있고 즐거운 시간으로 만들기 위해 이번 강의는 강사님들간의 챌린지로 진행되었습니다.
골프 로봇을 직접 만들고, 프로그래밍 한 후 강사님들끼리 경쟁 해보고, 이를 바탕으로 홀인원을 위해 모형과 프로그램을 수정해보았습니다.



[2021.09.17 S초등학교 방과후 강사]

상계초등학교에서 방과후 수업을 진행하시는 강사님들을 대상으로 레고 에듀케이션의 스파이크 프라임 교구를 활용하여 교사 연수를 실시하였습니다. 
스파이크 프라임 교구를 활용하여 6시간 동안 이루어지는 캠프 프로그램 교육을 진행했습니다. 
5,6 학년을 대상으로 수업을 진행하실 강사님들이 실제 학생들을 대상으로 6시간 교육과정을 실습해보는 시간도 가졌습니다.



[2021.08.27 초등교사 온라인 연수-스파이크 프라임]

전국 곳곳에 계신 초등 선생님들을 대상으로 레고 에듀케이션의 스파이크 프라임 교구를 활용하여 온라인으로 교사 연수를 진행하였습니다.
이번 연수는 스파이크 프라임 연수의 첫 소개 차시로, 앱 시작하기를 주제로 진행되었습니다.
온라인으로 진행하는만큼 더 많은 선생님들께 알려드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생겨서 더 열정있는 수업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