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즈온캠퍼스 강사들이 직접 학교에 방문하여 교육 해주는 프로그램입니다.
교육 과정은 크게 AI 체험 과정, 교과 연계 교육 과정, 동아리 챌린지 과정 3가지로 구성되어 있고
원하는 교육 내용에 맞춰 수업을 진행하며 학생들의 수준에 따라 수업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문의│ 02-3661-3991
레고 에듀케이션 에센셜 브릭을 활용해 Maker & Coding으로 문제 해결 과정을 경험하고
미래 세대에게 요구되는 피지컬 컴퓨팅적인 사고를 경험하고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합니다.
그래픽 & Scratch 소프트웨어 등 다양한 언어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교육 대상│ 초등학생
차시 | 주제 | 모형 | 코드 | 목표 |
1월 | 무엇을 할까? | 다양한 레고 브릭을 탐색하여 그 활용을 이해하고, 문제를 해결하는 다양한 방법을 찾을 수 있다. | ||
2월 | 보트 여행 | - 지시에 따라 프로그램을 생성할 수 있다. - 이야기의 주인공을 돕는 연습을 하고 협업 대화에 참여할 수 있다. | ||
3월 | 북극 탐험 | - 북극 탐험을 위한 설상차를 만들 수 있다. - 방향성 어휘를 사용하여 시퀀스를 설명할 수 있다. - 문제를 더 작은 부분으로 나누어 사고할 수 있다. |